• UPDATE : 2019.6.19 수 15: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배우 박은태, 뮤지컬 ‘벤허’ 합류7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배우 박은태가 뮤지컬 ‘벤허’에 유다 벤허 역으로 전격 합류했다.

 

뮤지컬 ‘벤허’는 배우 박은태의 합류 소식을 밝히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박은태는 극 중 가문의 자제에서 하루 침에 노예로 전락하는 운명을 지닌 유다 벤허 역을 맡아 무대에 오른다. 그는 2017년 초연 당시 디테일한 감정 연기로 장대한 서사를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했다는 호평을 받은 바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공연은 박은태의 전격 합류 소식을 알리며 캐스팅 라인업이 모두 공개됐다. 벤허 역의 배우 카이, 한지상, 민우혁, 박은태가 선보일 서로 다른 매력의 4인 4색의 무대에 초미의 관심이 모인다. 이외에도 배우 문종원, 박민성, 김지우, 린아, 이병준, 이정열, 서지영, 임선애, 홍경수, 선한국, 이정수, 문은수 등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한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작품은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냈다. 특히, 검투씬과 마차 경주 씬 등 호쾌한 액션이 볼거리로 꼽힌다.

 

배우 박은태는 8월 24일 뮤지컬 ‘벤허’ 첫 무대에 오르며, 오는 20일 인터파크 티켓 사이트에서 진행될 2차 티켓 오픈에서 예매할 수 있다. 인터파크 티켓 유료회원은 13시부터, 일반 회원은 14시부터 예매에 참여할 수 있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뉴컨텐츠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