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6 금 13:52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 유튜브 채널 오픈7월 10일부터 13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가 유튜브 채널 ‘침프 TV’(CHIMFF TV)를 오픈했다.

유튜브 ‘침프TV’에는 올해 영화제 개최와 충무로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들을 공개한다. 시즌제로 운영되는 ‘침프TV’ 오는 7월 10일 개막까지 총 3개의 시즌을 공개할 예정이다. 각 시즌 공개 시마다 해당 시즌 영상을 한꺼번에 공개할 예정이며, 마지막 시즌 3은 7월 10일 개막식에 맞춰 공개된다. 오늘 공개된 시즌 1의 제목은 ‘중구난방’으로 충무아트센터가 위치한 서울시 중구에서 펼쳐지는 영화제에 얽힌 다양한 이야기를 전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총 7개로 구성된 영상들은 각각 ‘ ep 1. 영화제는 끝났다’, ‘ep 2. 충무아트센터는 신당동에 있다’, ‘ep 3. 영화제는 추억한다’, ‘ep 4. 영화제는 계속 되어야한다’, ‘ep 5. 충무로와 가성비의 상관관계’, ‘ep 6.영화제는 끝나도, 냉면은 먹고싶어’, ‘ep 7.영화란 무엇인가?’란 제목으로 공개됐다. 이에 맞춰 올해 충무로뮤지컬영화제 개최에 얽힌 비하인드를 시작으로, 거점 장소인 충무아트센터와 신당동, 을지로, 충무로 일대에 대한 영화 관련 이야기와 그동안 충무로뮤지컬영화제가 중구민들과 어떻게 관계를 맺어왔는지 등의 내용을 담았다.

올해 영화제가 집중 개최되는 충무아트센터는 뮤지컬 제작 노하우와 인프라를 보유한, 공공 공연장 최초의 뮤지컬 전문 공연장이다. 2005년 충무아트홀로 시작, 2016년 충무아트센터로 변경됐다. 올해의 영화제는 장소를 충무아트센터로 집중하는 대신 대극장, 중극장 블랙, 소극장 블루 등의 세 개 공연장에서 전 편 무료 상영될 예정이다.

제4회 충무로뮤지컬영화제는 6월 20일부터 충무아트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충무아트센터에서 총 4일간 펼쳐진다.

사진제공_(재)중구문화재단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