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6 수 19:12
상단여백
HOME 컬쳐 축제
‘찾아가는 DIMF’ 전국에 뮤지컬 매력 전파6월 7일부터 8일 코엑스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

(사)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이하 DIMF)가 ‘찾아가는 DIMF’를 통해 전국 곳곳에 뮤지컬의 매력을 알리고 있다.

‘찾아가는 DIMF’는 2015년 신설되어 뮤지컬이 낯선 시민들을 찾아가 간단한 강의와 뮤지컬 갈라 콘서트 등을 선보였다. DIMF는 지난 4월부터 ‘폭력 없는 밝은 학교 만들기 발대식’, ‘스웨덴대사 초청 만찬’, ‘053창업카페 문화데이’, ‘대구컬러풀페스티벌’ 등 다양한 분야의 행사장을 찾아가 뮤지컬갈라콘서트를 통해 뮤지컬의 재미와 감동을 알리고 있다.

특히 지난 5월 30일 열린 ‘대구 꽃 박람회’와 대구경북과학기술원(DGIST)의 ‘제48회 비슬문화행사’를 방문했으며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서 ‘DIMF 뮤지컬스타’ 수상자 및 서울예술대학교 뮤지컬 전공자로 구성된 프로그램으로 하루 2회씩 ‘찾아가는 DIMF’를 개최해 많은 관광객이 대구를 방문하도록 홍보하고 있다.

DIMF 박정숙 사무국장은 “한국 뮤지컬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해 DIMF가 가장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부분이 바로 ‘뮤지컬의 대중화’이다.”며 “아직은 ‘뮤지컬’이 낯선 장르인 시민을 위해 세계 각국의 수준 높은 공연 작품을 준비하는 것은 물론, 더 나아가 관객이 있는 곳으로 DIMF가 적극적으로 찾아가 뮤지컬의 재미와 감동을 알리고자 한다.”라고 성원을 당부했다.

‘찾아가는 DIMF’는 대구 경북을 넘어 6월 7일부터 8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관광산업박람회’에서도 그 열기를 이어간다.


사진제공_딤프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