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6 수 19:0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구내과병원’ 캐스팅 공개7월 5일부터 9월 1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

뮤지컬 ‘구내과병원’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신예 창작진 김정민 작가와 성찬경 작곡가 콤비의 두 번째 신작이다. 작품은 2019 스토리움 매칭 콘텐츠 제작지원 선정작이다. 극은 혼수상태에 빠진 할머니를 돌보는 의대생 '장기준'이 술기운에 할머니를 닮은 뒷모습을 쫓다가 우연히 죽은 이들을 치료하는 '구내과병원'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인큐베이팅 워크숍에서 첫선을 보인 이 작품은 곧바로 2017 글로컬 뮤지컬 라이브 시즌2에 당선되며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이후 약 2년여의 개발 기간을 거치며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출연진은 우연히 구내과병원의 비밀을 알게 된 혈기왕성 의대생 장기준 역에 ‘전설의 리틀 농구단’, ‘무한동력’, ‘더 픽션’ 등에 출연한 배우 안지환과 M.net ‘프로듀스101 시즌2’에 무대를 선보였던 주하진이 캐스팅됐다. 배우 김대현과 유제윤은 구내과병원의 미스터리한 원장 구지웅 역을 맡았다. 배우 김아영과 김국희는 구내과병원의 유일한 카리스마 간호사 마영숙 역으로 분해 웃음 가득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이 외에도 배우 원종환과 조훈, 김수연과 이세령, 최호승, 문경초, 금조가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구내과병원’은 6월 11일 오후 2시 인터파크티켓과 예스24를 통해 1차 티켓오픈을 진행하며, 7월 5일부터 9월 1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창작하는공간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