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23 월 18:1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벤허’ 프로필 현장 영상 공개7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

뮤지컬 ‘벤허’가 프로필 촬영 현장 스케치 영상이 공개했다. 스케치 영상에는 지금까지 공개된 프로필 사진과 캐릭터 포스터 이외의 이미지를 촬영하는 모습이 담겨 추후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공개된 스케치 영상에는 극 중 캐릭터로 완벽하게 몰입해 생동감이 넘친다. 배우 카이와 한지상, 민우혁은 하루아침에 모든 것을 잃고 복수를 다짐하는 ‘유다 벤허’로 완벽 변신했으며 배우 문종원과 박민성은 로마 제국주의에 심취한 권력의 화신 ‘메셀라’에 완전히 빠져든 모습을 보여주며 기대감을 높였다.

‘에스더’ 역의 배우 김지우, 린아는 청순하면서도 유대 독립에 강한 의지를 지닌 모습을 표현해 기대감을 높였다. 배우 이병준, 이정열은 로마의 해군 사령관 ‘퀸터스’ 역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내며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압도했다는 후문이다.

배우 서지영과 임선애는 온화하고 고귀한 ‘미리암’의 모습으로 완벽 몰입해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시모니테스’ 역의 홍경수와 ‘티토’ 역의 선한국, ‘빌라도’ 역의 이정수, ‘티르자’ 역의 문은수는 각각 캐릭터에 녹아든 모습으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다.

뮤지컬 ‘벤허’는 루 월러스(Lew Wallace)가 1880년 발표해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작품은 제2회 한국뮤지컬어워즈에서 대상, 무대예술상, 앙상블상을 받았다. 2017년 초연 이후 2년 만에 공연되며 ‘유다 벤허’라는 한 남성의 삶을 통해 고난과 역경, 사랑과 헌신 등 숭고한 휴먼 스토리를 완성도 높게 담아냈다.

뮤지컬 ‘벤허’는 오는 7월 30일부터 10월 13일까지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 ㈜뉴컨텐츠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