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6 수 18:5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엑스칼리버’ 넘버 ‘아비의 죄’ 음원 공개6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뮤지컬 ‘엑스칼리버’의 넘버가 음원으로 공개된다. 음원 공개에 맞춰 지금껏 베일에 감춰져 있던 연습실을 담아낸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된다.

제작사 EMK뮤지컬컴퍼니 측은 극 중 모르가나 역의 솔로곡인 ‘아비의 죄(Sins of father)을 음원으로 공개한다. 이번 음원은 극 중 모르가나 역을 맡은 배우 신영숙과 장은아가 각각 녹음에 참여했다. 특히, 극 중 모르가나 역을 맡은 배우 신영숙은 본인의 첫 단독 콘서트 무대에서 최초 공개해 열광적인 반응을 받은 바 있어 이번 음원 공개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6월 중순 공개예정인 넘버 ‘아비의 죄(Sins of father)’는 극 중 아더의 이복누이로 아더왕의 자리를 찬탈하려는 야망을 지닌 모르가나의 솔로곡으로 주술을 외는 듯한 신비로운 가사와 청각을 강렬하게 자극하는 사운드, 저음과 고음을 넘나드는 다채로운 음역대가 특징적인 곡이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으로, 평범한 한 사람이 빛나는 제왕으로 거듭나는 여정을 담아냈다.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에서 월드프리미어의 대장정을 시작한다.

 
사진제공_EMK뮤지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