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23 월 17:41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세종문화회관 휴게 공간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by 퍼시스’ 오픈151.84m2 규모로 자유로운 변형 가능

세종문화회관이 휴게 공간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by 퍼시스’를 오픈했다.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by 퍼시스’는 세종문화회관의 ES(Emotional Safety)의 일환으로 문화 예술의 가치를 담아 퍼스에서 후시원·조성한 프리미엄 예술 휴게 공간이다. 세종문화회관 1층에 새롭게 조성된 151.84m2 규모로 미팅이나 기자간담회 장소로 자유로운 변형이 가능하다.

또한, 휴식 공간인 오픈 라운지, 독서, 업무 등 혼자만의 시간에 집중할 수 있는 포커스 존, 소규모 그룹 회의가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존 등 총 세 개의 공간으로 구성됐다. 기존 세종문화회관에서 공연하는 예술가들은 식사를 위해 공연 전 분장을 한 채로 인근 식당을 이용하는 불편함이 있었다.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by 퍼시스’는 공연 전 식사와 휴식을 할 수 있어, 예술가들이 더욱 나은 환경에서 공연에 집중할 수 있도록 조성했다.

세종문화회관 김성규 사장은 “세종 아티스트 라운지 by 퍼시스는 세종문화회관을 이용하는 예술가들에게 최상의 컨디션에서 공연할 수 있도록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는 공간이 될 것이다. 예술가들뿐만 아니라 시민들에게도 다양한 편의 시설을 제공함으로써, 변화하고 있는 세종문화회관에 큰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사진제공_세종문화회관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