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6 수 19:1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그리스’ 하이라이트 영상 공개8월 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

‘ALL NEW’ 뮤지컬 ‘그리스’가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뮤지컬 ‘그리스’는 제작사인 오디컴퍼니㈜의 유튜브 계정과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하이라이트 공연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방학 동안 바닷가에서 만났다가 헤어진 ‘대니’와 ‘샌디’가 학교 친구들에게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는 넘버 'Summer Nights', ‘대니’와 ‘샌디’가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며 부르는 듀엣곡 'You’re The One That I Want', 댄스파티를 준비하는 라이델 고등학교 학생들의 신나는 모습을 담은 넘버 'We Go Together'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대니’ 역의 배우 서경수, 김태오, 정세운. ‘샌디’ 역의 양서윤, 한재아. ‘케니키’ 역의 박광선, 임정모, ‘리조’ 역의 허혜진, 황우림 등 전 배우들의 열연과 역동적인 안무, 화려한 무대 영상까지 생생한 공연 현장을 담았다. 특히, 롹스타가 꿈인 ‘두디’의 솔로 무대, ‘케니키’의 구형 자동차가 오픈카 ‘그리스 라이트닝’으로 바뀌는 장면, ‘대니’와 ‘샌디’ · ‘마티’와 ‘소니’의 고백장면, 댄스파티 장면 등 명장면을 교차편집으로 골고루 담아 보는 재미를 준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배우들의 에너지에 함께 기분이 업 되고, 여운이 오래 남는 공연이다.”, “처음부터 마지막 커튼콜까지 열정 넘치는 무대다.”, “관객들과 소통하며 극을 이끌어가는 배우들의 모습은 공연을 보는 또 하나의 재미다.”, “오래된 작품이라는 이미지는 없고, 신선하고 유쾌한 ‘그리스’만 있었다.”, “굉장히 신나는 작품을 재해석했다. DJ 빈스를 비롯한 배우들의 재치 있는 대사로 더욱 재미있게 봤다.”,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다 풀릴 만큼 신나게 웃으며 본 뮤지컬이다.” 등의 후기를 남겼다.

뮤지컬 ‘그리스’는 쇼(Show)의 형식으로 구성을 매력으로 꼽고 있다. 객석에서 등장하는 배우들, 극 중 인기 DJ ‘빈스’가 가르쳐주는 쉬운 안무, 무려 10분여간 이어지는 커튼콜과 앵콜 무대 등으로 배우와 관객이 함께 소통하고 호흡한다. 10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스토리와 메시지, 누구나 한 번쯤 들어봤을 유명하고 친숙한 넘버로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뮤지컬 ‘그리스’는 8월 1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오디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