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1 수 21:27
상단여백
HOME 컬쳐 축제
‘그린플러그드 동해’ 1차 라인업 공개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동해시 망상 해수욕장

‘그린플러그드 동해 2019’(이하,그린플러그드 동해)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1차 라인업을 발표했다.

공개된 1차 라인업은 YB, 10cm, 에릭남, 몽니, 피아, 카더가든, 로맨틱펀치, 선우정아, 스텔라장, 용주 등 10팀의 아티스트가 이름을 올렸다. 특히 올해 그린플러그드 서울과 함께 환경 캠페인 송을 제작하기도 한 YB는 “‘그린플러그드 동해’에서도 환경에 대한 진정성 있는 무대로 관객들과 호흡하겠다”라고 밝혔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아름다운 국내 환경에 대한 관심을 환기하고자 동해시 망상 해수욕장에서 개최된 그린플러그드의 두 번째 지역형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첫 개최임에도 불구하고 ‘푸르른 바다 쏟아지는 별빛, 한여름의 뮤토피아’라는 슬로건에 걸맞은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수상 액티비티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 탄탄한 라인업 등을 선보이며 호평 속에 마무리된 바 있다.

한편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29일 1차 라인업 공개와 동시에 양일권, 일일권 일반 티켓 예매를 오픈했다. 또한, 오는 6월 19일 최종 라인업 공개를 앞두고 있다. 티켓은 하나티켓, 티켓링크, 네이버예약, 인터파크티켓, 예스24공연, 위메프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추후 숙박 패키지 티켓도 판매될 예정이다.

‘그린플러그드 동해’는 7월 20일과 21일 양일간 동해시 망상 해수욕장에서 펼쳐진다.


사진제공_그린플러그드동해 2019 조직위원회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