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3 금 21:51
상단여백
HOME 컬쳐 축제
[포토뉴스] 대학로 주말 나들이객 사로잡은 '함안수박' 인기5월 25일(토) 대학로에서 '함안수박'과 '함안군농업기술센터 SNS' 홍보 행사 진행

지난 25일 대학로에서 진행된 '함안수박 프로모션' 행사에 많은 시민들이 참여하고 있다.

경상남도 함안군이 진행한 ‘함안수박 프로모션’이 5월 25일 서울 대학로 일대에서 시민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성료했다.

‘함안수박 프로모션’은 함안군에서 출하되는 수박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대학로 일대는 함안수박 브랜드 인지도 설문조사를 바탕으로 푸드트럭을 이용한 무료 시식회와 ‘함안수박 주스 만들기’, ‘함안수박 인지도 설문조사’, ‘SNS 해시태그 이벤트’, ‘스크래치 카드’ 경품 추첨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함안수박을 알렸다.

수박 무료시식회는 함안군의 ‘프리미엄 함안수박’과 속이 노란 ‘블랙보스수박’ 두 가지로 진행됐다. ‘함안수박 주스 만들기’는 시민들이 직접 자전거 발전기를 통해 즉석에서 함안수박을 믹서기로 갈아 주스를 만드는 이벤트였다. ‘스크래치 카드 이벤트’는 함안군농업기술센터의 SNS 계정을 구독한 시민들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카드를 증정해 함안수박 1통 등의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였다. 당일 행사에는 약 천여명의 시민이 방문해 준비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며 전 연령층의 수박 사랑을 실감케 했다.

함안수박을 맛본 시민들은 “주말 나들이 왔다가 이벤트도 참여하고 수박도 맛보게 돼 즐거웠다.”, “함안에 수박이 있다니 처음 알게 됐다.”, “노란 수박을 실제로 처음 보는데 달고 맛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박재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