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23 월 17:4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니진스키’ 연습현장 사진 공개5월 28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

뮤지컬 ‘니진스키’가 연습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오는 5월 28일 초연을 앞두고 연습실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 속 배우들은 노련함과 섬세함이 돋보인다. 배우들은 “여느 때보다 뛰어난 팀워크가 장점이다. 창작 초연인 만큼 하나하나 다 새롭게 만들어가야 했지만, 좋은 창작진과 배우들이 모여 즐겁게 준비했다. 빨리 무대에 오를 날이 기다려질 만큼 작품에 자신감이 있다”라고 전했다.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2일까지 프리뷰 공연을 예매한 관객에게 배우들의 프로필 사진과 친필 메시지가 담긴 엽서를 증정한다. 본 공연이 시작되는 6월 4일부터 약 한 달간 ‘니진스키’ 콘셉트 사진을 카드를 제작해 유료 관객에게 증정할 예정이다.

제작사 ㈜쇼플레이는 “창작 초연작인 ‘니진스키’는 쇼케이스를 비롯 연습실 영상, 연습 스틸 등을 공개하며 작품에 대한 관객들의 기대감이 높아지는 것을 체감하고 있다. 기분 좋은 부담감을 안고 마지막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며 개막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전무후무한 춤 실력으로 현재까지도 ‘무용의 신’이라 불리는 바슬라프 니진스키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이 작품은 뛰어난 예술가였지만 정신분열증으로 인해 고독하고 쓸쓸한 삶을 살다간 비운의 천재 발레리노 니진스키의 삶을 통해 인간의 본질을 들여다본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오는 5월 28일부터 대학로 아트원씨어터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쇼플레이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