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19 수 15: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배우 김소향, 뮤지컬 동료들과 여성마라톤대회 완주6월 15일부터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출연 중인 배우 김소향, 장향희, 김경민이 ‘제19회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해 완주했다.

여성마라톤대회는 서울시와 여성신문사와 공동 주체로 ‘손잡고 런(Run), 다 함께 해피(Happy)’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 대규모 마라톤대회다. 배우 김소향, 장향희, 김경민은 지난 4일 마포구 상암에서 진행된 여성마라톤대회에 참가해 기존 시간보다 40여 분 단축된 우수한 기록으로 완주했다. 그뿐만 아니라 김소향 배우는 직접 경품 추첨에 나서 당첨자들과 일일이 사진을 찍어주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배우 김소향은 “뮤지컬 ‘엑스칼리버’에서 제가 맡게 된 기네비어는 능동적이고 매력적인 캐릭터다. 여성마라톤대회 현장에 와서도 느꼈지만 기네비어와 같은 주체적인 여성들이 많이 있는 곳에 오니 감회가 남다르다. 공연장에도 찾아 주시어 지금까지 와는 전혀 다른 여성 캐릭터의 탄생을 지켜봐 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행사에 참여한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색슨족의 침략에 맞서 혼란스러운 고대 영국을 지켜낸 신화 속 영웅 아더왕의 전설을 재해석한 작품이다. 배우 카이, 김준수, 도겸(세븐틴), 엄기준, 이지훈, 박강현, 신영숙, 장은아, 김준현, 손준호, 김소향, 민경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엑스칼리버’는 오는 6월 15일부터 8월 4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여성신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