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19 수 15: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창문너머 어렴풋이’ 5월 4일 시즌 2 개막5월 4일부터 6월 2일까지 성수아트홀

뮤지컬 ‘창문너머 어렴풋이’ 시즌 2가 오는 5월 4일 개막한다.

뮤지컬 ‘창문너머 어렴풋이’는 초연 당시 관람객 평점 9.5점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극은 6개월가량의 재정비를 거쳐 ‘한층 탄탄한 무대 연출과 진행으로 돌아왔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중
단연 돋보이는 것은 배우 라인업이다. 이번 재연에서는 실제 악기 연주 경험이 전혀 없던 지난 공연과는 달리, 전편을 통해 실력을 가꾼 나현우, 엄태형을 주축 내세운다. 여기에 ‘6시 퇴근’의 권혁선, ‘그리스’의 임종관, ‘명성황후’의 최은실 등 이미 탄탄한 공연 경력을 쌓아온 배우가 최적인 라이브 무대를 만들어냈다.

작품은 80년대 서울 봉천동 음악다방을 배경으로 과거 혜성같이 등장했으나 불의의 사고로 모습을 감춘 천재 뮤지션 ‘창식’과 음악을 사랑하는 청춘 ‘종필’ 일행의 성장 스토리를 담고 있다. 공연은 ‘너의 의미’, 동요 ‘개구쟁이’를 비롯해 ‘어머니와 고등어’, ‘기타로 오토바이 타자’, ‘아니 벌써’ 등 산울림, 김창완의 명곡 리스트와 젊은 배우들의 뜨거운 에너지가 전해줄 감동과 메시지가 기대된다.

뮤지컬 ‘창문너머 어렴풋이’는 2019년 5월 4일부터 6월 2일까지 성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