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19 수 15: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창작뮤지컬 ‘니진스키’ 쇼케이스 “Вставай (깨어나) 개최5월 13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진행

창작뮤지컬 ‘니진스키’가 공연 개막에 앞서 쇼케이스 “Вставай (깨어나)”를 개최한다.

뮤지컬 ‘니진스키’는 오는 5월 13일 오후 8시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쇼케이스의 타이틀은 러시아어로 시작을 알리는 말인 [Вставай (깨어나)]로 창작 초연인 <니진스키>가 관객들과 공식적인 첫 만남을 시작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쇼케이스에는 400여 명의 관객들 앞에서 김찬호, 정동화, 정원영, 김종구, 조성윤, 안재영을 비롯한 13명의 전 출연진이 모두 참여하여 40여 분간의 하이라이트 넘버 시연을 비롯하여 작품 소개 및 준비 과정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또한 공식 SNS를 통해 관객들에게 사전 질문을 모집하여 미니 인터뷰 시간에 답변을 듣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어, 베일에 싸여 있는 창작 초연 작품을 미리 엿볼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작품은 무용계에서 신적인 존재로 여겨지는 발레리노이자 안무가 바슬라프 니진스키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는 뛰어난 예술가였지만 무대에서 화려한 빛을 발한 시간은 고작 10년뿐, 그 후 약 30년간 정신분열증을 앓다가 쓸쓸히 사망했다.

극 안에는 니진스키를 비롯해 예술적인 선구안과 사업수완으로 러시아 예술계의 대부의 자리에 오른 세르게이 디아길레프, 자신의 재능을 통해 부와 명성을 모두 쟁취하고자 했던 혁신적인 작곡가 이고르 스트라빈스키, 니진스키의 아내인 로몰라 등 실존 인물들이 등장한다. 극은 그들의 갈등과 팽팽한 대립을 섬세하게 표현해내며 더욱 드라마틱한 전개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뮤지컬 ‘니진스키’ 쇼케이스는 5월 13일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_㈜쇼플레이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