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6 월 19:0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배우 서범석, 테이, 이용규 출연6월 3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의 배우 서범석, 테이, 이용규가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 출연한다.

25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되는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서는 배우 서범석과 테이, 이용규가 출연해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 비하인드 스토리를 대방출할 예정이다. 뜨거운 인터뷰 코너에서는 작품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와 유쾌한 토크까지 만나 볼 수 있을 예정이다.

극중 ‘루드윅’ 역을 맡은 배우 서범석은 연륜이 묻어나는 연기로 카리스마 넘치는 베토벤을 표현해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같은 역에 테이는 폭발적인 가창력과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여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이용규는 청년 ‘루드윅’과 ‘카를’ 역으로 오는 30일 첫 무대에 올라 1인 2역을 완벽히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루드윅 : 베토벤 더 피아노’는 천재 음악가 베토벤이 아닌 우리와 같은 한 사람으로 존재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치열하게 고민하고 고뇌했던 인간 베토벤의 모습을 담은 작품이다.

뮤지컬 ‘루드윅: 베토벤 더 피아노’는 오는 6월 30일까지 드림아트센터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과수원뮤지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