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5.22 수 19:16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김준수, 뮤지컬 ‘엘리자벳’ 넘버 마지막 춤 음원 공개7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앨범이 판매 예정

김준수가 오는 11일 뮤지컬 ‘엘리자벳’의 대표 넘버 ‘마지막 춤(Der letzte Tanz)’ 음원을 공개했다.

음원은 오는 11일 오후 6시에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음원 발매와 함께 씨제스 온라인스토어에서 7일 오전 10시부터 사전 예약을 통해 앨범이 판매될 예정이다. 작곡가 실베스터 르베이로는 “내가 만든 곡을 뛰어넘는 캐릭터 해석, 놀라움 흡입력의 매력적인 음색이다”라는 평을 받았던 만큼, ‘엘리자벳’을 유혹하며 드라마틱한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넘버 ‘마지막 춤’은 황제 프란츠 요제프와 엘리자벳의 결혼식 날, 자신이 아닌 황제를 택한 엘리자벳에게 분노한 ‘죽음’이 그녀를 유혹하며 부르는 곡이다. 6명의 죽음의 천사와 함께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객석을 압도하는 대표 넘버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연말, 5년 만에 뮤지컬 ‘엘리자벳’에 컴백해 흥행을 이끈 김준수가 ‘죽음(Der Tod)’의 대표 넘버인 ‘마지막 춤’ 음원을 발매한다.”고 전한 바 있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서울, 대전, 광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어 오는 3월 말까지 천안, 대구, 부산, 전주에서 ‘엘리자벳’의 흥행 신화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_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