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8 금 17:53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3일 성료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가 지난 3일 관객의 뜨거운 환호 속 막을 내렸다. 작품은 그룹 블락비 피오(표지훈)의 출연으로 개막 전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됐다.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관객의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다.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2005년 개봉한 영화 ‘소년, 천국에 가다’를 원작으로 미혼모의 아들로 태어나 미혼모와 결혼하는 게 꿈인 13살 네모가 어느 날 33살 어른으로 변해 꿈같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원작 영화를 기반으로 한 탄탄한 스토리로 원작 영화와 달리 어른의 몸이 되어버린 네모의 시점에서 작품이 시작돼 관객들에게 질문을 던지며 이야기를 하나씩 풀어가 극의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만을 위해 작곡된 배경 음악은 레트로 감성을 담아 극의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렸으며, 배우들은 더욱 탄탄해진 연기력으로 열연을 펼쳐 눈길을 끌었다.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관객에게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며 어렸을 적 순수함을 일깨우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제작사 극단 소년은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를 사랑해주신 관객들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공연으로 발전시켜 찾아뵙겠다. 유튜브를 통해 다양한 콘텐츠로 소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사진제공_극단 소년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