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2 목 21:53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디즈니 인 콘서트’ 5월, 업그레이드 라인업으로 컴백5월 18부터 1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디즈니 인 콘서트’가 5월, 업그레이드된 라인업으로 돌아온다.

이번 공연은 ‘올 타임 레전드’라 할 수 있는 ‘인어공주’, ‘미녀와 야수’, ‘라이언 킹’, ‘겨울왕국’을 포함한 대표 명작들이 준비된다. 더불어 마치 영화 속 캐릭터들이 노래하는 듯 실감 나는 싱어즈의 연기와 노래, 그리고 디토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연주로 디즈니의 마법을 경험하게 할 수 있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2014년 이래 매해 올림픽공원 88 잔디마당에서 공연됐다. 이후 세종문화회관에서 지난해 3회 공연이 호평 속에 매진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지난해 5월, 'Disney in Concert : Live Your Dream'을 관람한 관객은 “배 속의 아기 태교로 좋을 것 같아 보러 갔다가 저희 부부가 더 반해버렸어요”, “공연 내내 집중하는 아이도, 엄마인 저도 매우 즐긴 공연이었어요” 등의 호평을 받았다.

공연은 오케스트라 편곡의 웅장함과 뮤지컬 같은 화려함과 명곡 퍼레이드로 남녀노소 디즈니의 마법에 빠지게 한다. ‘디즈니 인 콘서트’는 대형 스크린으로 펼쳐지는 특별 제작 애니메이션 영상과 함께, 브로드웨이에서 활동하는 디즈니 콘서트 싱어즈가 노래하는 공식 라이선스 프로덕션이다. 미국, 영국 및 유럽, 일본, 홍콩, 대만 등 세계 유명 공연장들에서 투어로 개최되며 디즈니의 꿈과 희망을 음악으로 전하고 있다.

2019 디즈니 인 콘서트는 5월 18부터 1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린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