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3 금 14:11
상단여백
HOME 컬쳐
보령문화예술회관, 지금까지 볼 수 없던 종합예술 ‘개그 판타지쇼’ 개최2월 21일 저녁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보령시가 2월 21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종합예술공연 ‘개그 판타지쇼’를 선보인다.

‘개그 판타지쇼’는 개그, 모창, 풍선아트, LED 트론댄스, 레이저 퍼포먼스, 버블쇼, 비보잉, 태권도퍼포먼스, 팝페라 등 총 9개 장르의 다채로운 공연이 펼쳐지는 종합예술공연이다.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출연진들이 한 무대에서 모여 종합 선물 같은 프로그램으로 인기다. 공연은 실력파 개그맨들의 즉석 애드리브와 흥미로운 에피소드로 펼쳐지는 개그 퍼포먼스 졸탄쇼, 멋진 무대 매너로 아이돌 마술사라 불리는 임세준의 풍선아트쇼, 어두운 무대 배경 속에서 LED를 활용한 퍼포먼스를 펼치는 LED 트론 댄스, 비눗방울로 마음을 전하는 이선호의 버블아트쇼, 실력파 팝페라 가수 장소연의 팝페라 공연 외에도 비보이 공연, 태권도 퍼포먼스 등을 다채롭게 펼친다.

‘개그 판타지쇼’는 성인은 물론, 다양한 문화 경험의 기회를 접하기 쉽지 않은 청소년들에게도 학업 활동에 지친 스트레스를 해소해줌과 동시에 문화적 감수성을 더욱 풍성하게 채워줄 것으로 보인다. 이병윤 문화새마을과장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개그와 퍼포먼스의 하이라이트를 모아놓은 이번 공연에 시민들의 많은 관람을 바란다.”고 말했다.

‘개그 판타지쇼’ 예매는 2월 8일 오후 1시부터 보령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관람료는 R석 1만 원, S석 7000원, A석 5000원이며 1인 4매까지 예매 가능하다.

‘개그 판타지쇼’는 2월 21일 오후 7시 보령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보령문화예술회관

박재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