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8 금 17:53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B 클래스’ 3월 8일 개막3월 8일부터 6월 23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연극 ‘B 클래스’가 3월 8일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개막한다.

연극 ‘B 클래스’는 2017년 초연, 2018년 재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삼연은 더욱 탄탄해진 구성과 섬세해진 감성으로 돌아온다.

연극 ‘B 클래스’는 능력과 조건으로 냉정하게 A 클래스와 B 클래스를 나누어 수업하는 사립봉선 예술학원의 B 클래스 학생들이 졸업 공연을 준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불평등한 사회를 조명하는 동시에 경쟁을 부추기는 세상에서 상처받는 청춘들의 이야기를 담담하고 따뜻하게 그려냈다. 

연극 ’B 클래스’ 삼연에는 재연에 참여했던 배우 이이림, 김대현, 조원석, 최문석, 박은석을 비롯해 배우 윤석현, 이지해, 임유, 오세미, 김민성, 강연정, 정다희, 오영윤, 손은호, 박현수 등이 새롭게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 삼연의 관전 포인트는 성별 반전의 페어가 추가되었다는 것이다. 성별 반전 페어 공연은 배역명과 디테일한 몇가지 요소들을 제외하고는 같은 스토리라인으로 진행된다.

연극 ‘B 클래스’는 3월 8일부터 6월 23일까지 대학로 자유극장에서 공연된다. 3월 8일부터 3월 17일까지는 프리뷰 공연 기간으로 40% 할인 혜택과 예매자 전원에게 출연진의 프로필 인화 사진을 증정한다. 프리뷰 티켓 오픈은 2월 1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공연에서 진행된다.

사진 제공_ 스탠바이컴퍼니

안지영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