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19 금 00: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ALL NEW’ 뮤지컬 ‘그리스’ 캐스팅 공개차세대 뮤지컬 배우와 실력파 신예 총출동

뮤지컬 ‘그리스’의 캐스팅이 공개됐다.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ALL NEW’ 뮤지컬 ‘그리스’는 작품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서와 재미에 현시대를 반영한 각색과 편곡, 트렌디한 무대와 연출 등이 더해져 새로운 프로덕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그리스’의 배경인 라이델 고등학교의 킹카인 ‘대니’ 역에는 뮤지컬 배우 서경수와 팝시컬 그룹 티버드의 멤버 김태오, 싱어송라이터 정세운이 확정됐다. 라이델고에 새로 온 전학생 ‘샌디’ 역으로 뮤지컬 배우 양서윤과 한재아가 출연한다.

작품 속 신 스틸러로 꼽히는 ‘케니키’ 역은 가수 박광선과 배우 임정모가 맡는다. 냉소적으로 보이지만 속은 여린 ‘리조’ 역으로는 배우 허혜진과 황우림이 출연한다. 락스타를 꿈꾸는 ‘두디’ 역에는 배우 기세중, 이석준이 발탁됐다. 뷰티 전문가를 꿈꾸는 ‘프렌치’ 역에는 배우 김이후와 정수지가 캐스팅됐다.

특이한 유머로 친구들에게 즐거움을 주는 ‘로저’는 배우 김영한과 이상운이 맡았다. 미식가 ‘잔’ 역으로는 배우 이가은과 임남정이 출연한다. 허풍쟁이 ‘소니’ 역은 배우 이우종과 배나라가 맡는다. 조숙하고 세상 물정에 일찍 눈을 뜬 ‘마티’ 역은 배우 이상아와 정예주가 맡았다. 전형적인 모범생인 ‘유진’ 역에는 배우 이선덕과 이동욱이 출연한다. 치어팀 주장이자 학생회장인 ‘패티’ 역에는 배우 길하은과 정현지가 캐스팅됐다.

뮤지컬 ‘그리스’는 4월 30일(화)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2월 13일(수)에는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쇼케이스 티켓은 1월 30일(수)부터 인터파크 티켓과 예스24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 가능하다. 뮤지컬 ‘그리스’ 프리뷰 공연 티켓은 2월 14일(목)부터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예스24 티켓 예매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_창작컴퍼니다

한지우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