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6.25 화 13:5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K-뮤지컬 글로벌 컨퍼런스 13일 블루스퀘어 카오스홀 개최글로벌 시장으로 발돋움 방안 모색

‘제3회 한국뮤지컬어워즈’를 주최하는 사단법인 한국뮤지컬협회에서 1월 13일 블루스퀘어 카오스 홀에서 ‘K-뮤지컬 글로벌 컨퍼런스’를 개최한다.

‘K-뮤지컬 글로벌 컨퍼런스’는 국제적 뮤지컬 제작 환경과 그 시스템을 습득해 국내 공연 발전을 도모하고 한국 뮤지컬의 세계 진출을 꾀할 방안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해외 시장 진출의 성공 사례를 통한 글로벌 시장으로의 도약 가능성을 점검하고 가이드라인을 제시하는 사례를 발표한다. 이후 국내 뮤지컬 관계자와 관객들이 참여하는 토론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토론회에서는 뮤지컬 ‘젠틀맨스 가이드’, ‘헤드윅’ 등을 제작한 주식회사 쇼노트의 이성훈 공동대표와 한중일 합작 뮤지컬 ‘랭보’의 중국해소문화 왕해소 대표가 참석한다. 이들은 한국 뮤지컬의 현주소를 확인하고 미래 뮤지컬 산업의 방향 점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한국뮤지컬협회 측은 “’K-뮤지컬 글로벌 컨퍼런스’는 향후 협업과 국제적 수준의 제작을 협의할 수 있는 해외 뮤지컬 관계자와 한국 뮤지컬 계의 만남의 장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

‘K-뮤지컬 글로벌 컨퍼런스’는 1월 13일 오후 3시부터 블루스퀘어 카오스 홀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_쇼온컴퍼니

 

박재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