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9 월 12:3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 듀엣콘서트 개최 확정2019년 1월 5일부터 1월 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

뮤지컬 배우 마이클 리와 라민 카림루가 듀엣 콘서트 ‘뮤직 오브 더 나잇 2019’에서 만난다.
이번 공연은 내년 1월 5일과 6일 양일간의 공연을 앞두고 11월 22일부터 인터파크, 세종문화회관, 멜론티켓에서 티켓을 오픈한다.

‘뮤직 오브 더 나잇 2019’는 두 배우가 생각하는 뮤지컬에 대한 가치를 말하고, 그들이 사랑하는 노래, 공유하고 싶은 아름다운 스토리를 전한다. 더불어 이번 공연은 뮤지컬 넘버를 포함해 락,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폭넓게 준비했다.

두 배우는 브로드웨이와 국내를 오가며 폭발적 가창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다. 배우 마이클 리는 브로드웨이 출신의 실력파 뮤지컬 배우로, 음악 속에 섬세한 감정을 담아 관객에게 감동을 전하고 있다. 국내에서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노트르담 드 파리’, ‘미스사이공’, ‘헤드윅’, ‘록키 호러쇼’, ‘애드거 앨런 포’, ‘나폴레옹’ 등에 출연하며 작품마다 파격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였다. 또한, 브로드웨이에서는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슈퍼스타’, ‘미스사이공’, ‘앨리전스’, ‘알라딘’, ‘렌트’ 등에 출연하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더불어 드라마 ‘화유기’, 예능 ‘팬텀싱어’ 등에 출연한 바 있다.

배우 라민 카림루는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의 라울과 팬텀 역으로 브로드웨이와 웨스트엔드 무대를 종횡무진 누비며 활약 중이다. 특히 영국 로얄 알버트 홀에서 열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25주년 기념 공연 및 후속작 ‘러브 네버 다이즈’에서도 팬텀 역을 맡았다. 또한 뮤지컬 ‘레미제라블’의 장발장, 브로드웨이 신작 ‘아나스타샤’의 글렙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지난 국내에서 열린 ‘2018 앤드류 로이드 웨버 기념 콘서트’에서는 폭발적인 성량과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 매너로 ‘오리지널 팬텀을 보았다!’라는 평을 받았다.

듀엣 콘서트 ‘마이클 리 & 라민 카림루’는 2019년 1월 5일부터 1월 6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블루스테이지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