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1 월 12:09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 3.5억 뷰 웹드라마, 대학로 무대 선다2018년 11월 23일부터 오픈런으로 대학로 D:BASE(디:베이스)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가 11월 23일 첫 무대를 올린다.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글로벌 통합 총 3.5억 뷰를 달성하며 엄청난 열풍을 일으킨 동명의 웹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작품은 초연 당시 대학생들의 실제 연애담과 고민을 공감대 높은 스토리와 설레는 감성으로 풀어내 관객의 경험과 추억을 소환하며 연이은 호평 세례를 받았다.

제작사 (주)휴콘프로덕션 관계자는 “본격적인 장기 공연을 앞두고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 초연의 재미와 정서를 이어가며, 인물들의 서사가 강화된 더욱 입체감 있는 작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새로운 인물 구성으로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에 공을 들였다. 주인공 5명의 얽히고설킨 애정 관계도와 로맨스에 집중된 스토리라인을 선보이며 진화된 청춘 멜로의 정석을 보여줄 예정이다.

쾌활하고 매사에 긍정적인 진정한 1등 남친 이현승 역에는 배우 진지한, 박재현이 캐스팅됐다. 배우 문새암과 박정윤은 한재인 역으로 현승의 소꿉친구이자 갑작스러운 감정 변화로 혼란을 겪는 인물을 연기한다. 현승의 여자친구 정지원 역은 배우 유정아, 정여원, 장수지가 맡았다. 재인을 짝사랑 중인 영원한 재인 바라기 김민우 역은 배우 장근철, 신동근이 연기한다. 재인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하는 연하남 강윤 역에는 배우 이환, 이세호, 조선기가 무대에 오른다.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2018년 11월 23일부터 오픈런으로 대학로 D:BASE(디:베이스)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휴콘프로덕션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