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5 목 00:24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애니메이션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캐릭터 포스터 11종 공개애니메이션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 오는 9월 20일 개봉

애니메이션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이 개봉을 앞두고 캐릭터 포스터 11종을 공개했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11종은 뽀잉을 포함한 놀이터 구조대원들과 놀이터 마을의 주민들, 최강 악당의 등장까지 새로운 캐릭터들이다. 특히, 극장판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최강 악당 하이에나 박사와 티라노 로봇이 깜짝 등장한다. 여기에 TV 시리즈 인기 캐릭터인 몽바, 빙빙이, 깜찍한 토끼 토리, 시선 강탈 귀요미 나무늘보 아이 등 놀이터 마을 주민들이 총출동해 개봉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극장판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하이에나 박사로 인해 위기에 처한 놀이터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 용감한 뽀잉과 놀이터 구조대 친구들의 슈퍼 변신 어드벤처를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극장판 개봉 소식에 네티즌은 “저희 아이가 너무 보고 싶어 하네요!! 믿고 보는 뽀잉!!”(mapo****, 네이버), “뽀잉뽀잉~ 올 추석엔 우리 아이들이랑 극장으로 가야겠어요!!!”(oh_****, 네이버), “아이가 뽀잉 변신 되게 좋아합니다. 극장에서 꼭 볼게요.ㅎㅎ”(강****, 네이버) 등의 기대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극장판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디즈니와의 협업으로 실력을 입증한 크레이지버드스튜디오가 완성한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앞서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놀이터 구조대 뽀잉’은 동시간대 인기 애니메이션을 제치고 시청률 1위(2013년 8월 27일, 9월 1일, 닐슨/TNS 집계 기준)를 기록한 바 있다.

애니메이션 ‘극장판 뽀잉: 슈퍼 변신의 비밀’은 오는 9월 20일 개봉한다.


사진제공_(주)크레이지버드스튜디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