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20 수 11:45
상단여백
HOME 연극
배우 강성진, 김민경, 공현주 연극 ‘장수상회’ 출연!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배우 강성진, 김민경, 공현주가 연극 ‘장수상회’에 합류했다. 

연극 ‘장수상회’는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의 출연을 발표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여기에 장수상회 사장 장수 역의 배우 강성진과 금님의 딸 민정 역의 배우 김민경, 공현주가 최종 합류하여 극에 활력을 불어넣어 줄 예정이다. 

장수 역의 배우 강성진은 “닮고 싶은 큰 스승님들과의 작업이 기대된다. 20년 만에 다시 신인의 자세로 돌아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는, 배움의 기회로 삼고 작품에 임하겠다”며 각오를 전했다. 

초연부터 연극 ‘장수상회’ 민정 역으로 출연해 온 배우 김민경은 "초연부터 함께해 왔고 다시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 가족의 소중함과 사랑을 한 번 더 느낄 수 있는 공연으로 만들고 싶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번 시즌에 새롭게 민정 역으로 합류한 배우 공현주는 "존경하는 이순재, 신구, 손숙 선생님과 한 작품에서 가족으로 만나게 되어 기쁘다. 작품 준비에 매진하고 있으며, 가슴 따뜻한 가족 이야기 많은 기대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 

연극 ‘장수상회’는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을 리메이크 한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원작으로 한다. 연극 ‘장수상회’는 2016년부터 전 세대를 아우르는 작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연극 ‘장수상회’는 오는 9월 7일부터 10월 9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장수상회문전사

허윤선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