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2 수 11:53
상단여백
HOME 포토
[포토뉴스] 성기윤, 롤모델이 눈앞에 “난 망했다”…뮤지컬 ‘오!캐롤’8월 16일부터 10월 2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오!캐롤’이 8월 9일 오후 2시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에서 제작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날 제작발표회는 박영석 프로듀서와 전 출연진이 참석해 작품소개와 넘버 시연, 질의응답과 포토타임까지 함께했다. 배우 성기윤은 캐스팅 호평에 대해 “첫 리딩 후 허비 역에 롤모델로 주병진을 떠올렸다. 근데 진짜 주병진이 와서 난 망했다고 생각했다. 노래로 승부해야하나 했는데 윤영석의 목소리가 너무 감미롭다”며 고전 중이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다른 배우들의 좋은 점을 모아서 연습 중이다”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다.

뮤지컬 ‘오!캐롤’은 닐 세다카의 히트 팝으로 한 번쯤 들어 봤을 만한 익숙한 멜로디로 흥겨운 무대를 선사한다. 공연은 2016년 한국 라이선스 초연부터 인터파크 관람평점 9.4점과 누적 관객 10만 명을 돌파하고 이듬해 제6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베스트 외국뮤지컬상’을 수상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뮤지컬 ‘오!캐롤’은 8월 16일부터 10월 21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오른 후, 12월 22일부터 이듬해 1월 20일까지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앙코르 공연을 이어간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