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0.19 금 20:16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 1차 티켓 예매 순위 1위9월 13일부터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1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예매 순위 1위를 석권했다.

1차 티켓 오픈은 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 예스24, 티켓링크, 하나티켓 예매 사이트에서 예매율 1위를 기록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17세기 프랑스 파리를 배경으로 루이 13세를 둘러싼 음모를 밝혀낸 후 세월이 흘러 총사직을 은퇴한 삼총사, 아토스와 아라미스, 포르토스와 총사 대장이 된 달타냥이 루이 14세를 둘러싼 비밀을 밝혀내는 모험을 담아냈다. 연출은 뮤지컬 ‘애드거 앨런 포’, ‘셜록홈즈’ 등 역동적인 연출로 실력을 인정받은 노우성이 맡았다. 음악 감독은 뮤지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광화문 연가’ 등에서 활약한 김성수가 음악 수퍼바이저로 작품의 깊이를 더할 예정이다.

특히,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가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흥행작인 동명의 영화를 기반으로 한 작품인 만큼 캐스팅된 배우들에게도 관심이 쏠린다. 극 중 루이와 필립 역에는 장동우, 산들, 이창섭이 캐스팅됐으며, 달타냥 역에는 배우 서영주와 이건명, 아토스 역에는 배우 김덕환, 박준규, 김영호, 아라미스 역에는 배우 최낙희와 류창우, 포르토스 역에는 배우 조남희, 이병준, 김법래가 캐스팅됐다. 이외에도 배우 백주연, 김아선, 정명은, 신현묵, 유현석, 진호(펜타곤), 김여진, 양서윤, 장대웅, 최성원, 유보영, 김수정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아이언 마스크’는 오는 9월 13일부터 11월 18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