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12.12 수 11:5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배우 김소향,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8일 첫 무대8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

뮤지컬배우 김소향이 오늘(8일)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 첫 무대에 오른다.

김소향은 남편을 위해 현실적 조언을 아끼지 않지만 언제나 바넘의 꿈을 지지하고 응원해주는 현명한 아내 채어리 바넘 역할을 맡았다. 첫 공연을 앞둔 배우 김소향은 “영화에서 채어리 바넘 역을 맡았던 미쉘 윌리암스의 따뜻한 미소가 머릿속에서 지워지지 않았는데 같은 역으로 ‘바넘’의 한국 최초 공연에 출연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김소향만의 사랑스럽고 따뜻한 채어리로 화려한 이야기 속에서 감동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고, 이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바넘’을 기대해 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배우 김소향은 뮤지컬 ‘마타하리’, ‘모차르트!’, ‘아이다’, ‘맘마미아’, ‘드림걸즈’, ‘보이첵’ 등 다양한 작품에서 굵직한 역할을 맡아온 베테랑 뮤지컬 배우다. 그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시스터 액트’ 내한 공연에서 아시아인 최초로 견습생 수녀 메리 로버트 역을 맡아 화제를 모았다. 최근에는 뮤지컬 ‘스모크’에서 몰입도 높은 연기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호평을 끌어내며 7년 만의 대학로 무대 복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뮤지컬 ‘바넘 : 위대한 쇼맨’은 서커스를 지상 최대의 엔터테인먼트로 만들어 낸 피니어스 테일러 바넘의 생애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졌다. 작품은 탄탄한 스토리와 아름다운 음악, 배우들의 환상 연기, 앙상블의 칼군무와 더불어 마술쇼와 저글링, 화려한 서커스까지 더해져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바넘 역에는 배우 유준상, 박건형, 김준현이 출연하며 이창희, 윤형렬, 서은광, 남우현, 리사, 신델라 등 화려한 캐스팅으로 주목받고 있다.

뮤지컬 ‘바넘: 위대한 쇼맨’은 8월 7일부터 10월 28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한다.


사진제공_㈜킹앤아이컴퍼니, ㈜메이커스 프로덕션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