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4.2.28 수 18:07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인천공항 여름 정기공연, 백지영-길구봉구 뜬다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인천국제공항공사가 ‘제2여객터미널 여름 정기공연’을 개최한다.

이번 정기공연은 ‘Art Splashing Summer Concert’라는 주제로 인기가수 백지영, 남성 듀오 길구봉구 등 K-POP 가수, 피아니스트, 발레단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인이 참여한다.

공연 첫날인 8월 1일에는 발라드의 여왕 백지영과 OST계 황금 라인업에 이름을 올린 실력파 남성 듀오 길구봉구가 뛰어난 가창력으로 ‘K-POP Ballad Concert’를 펼치며 이번 정기공연의 화려한 시작을 알릴 예정이다.

둘째 날인 2일에는 버클리 음대 출신 피아니스트 겸 싱어송라이터 윤한의 ‘Jazz Concert’가 펼쳐진다. 윤한은 5개의 투어 콘서트 ‘더 가까이’ 공연 6회를 전석 매진시킨 데 이어, 최근엔 매트리스에 누워서 감상하는 이색 음악회 ‘지극히 느리고 사적인’을 열어 퓨전 음악의 참신한 아티스트로 주목받고 있다.

공연 마지막 날인 3일에는 이원국 발레단이 공연한다. 이원국 발레단은 유니버설발레단 수석무용수 출신인 발레리노 이원국 단장이 지난 2004년 창단한 순수 예술단체로, 최초로 대학로 소극장에서 발레 공연을 진행한 발레단이다. 

이번 공연은 제2여객터미널 1층 중앙의 그레이트홀에서 8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매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며, 인천공항을 찾은 방문객이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더불어 아트포트 홈페이지(artport.kr)를 통해 선착순으로 좌석 예약 신청도 가능하다.


사진제공_airport.kr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