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3 금 16:46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 대원미디어 ‘조이드 와일드’ 최초 공개

대원미디어가 18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 참가한다.

현장에서는 ‘팝콘D스퀘어’에서 실제 운영 중인 ‘팝퍼블’과 ‘애니랜드’ 등의 콘텐츠를 접할 수 있다. ‘팝콘D스퀘어’의 애니랜드에서는 원피스, 도라에몽, 짱구는 못말려 등 대중들에게 친숙한 인기 캐릭터들의 최신 상품들도 한자리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팝퍼블’은 만화 캐릭터와 식음료의 만남을 통해 다양한 시그니처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휴식 공간이다.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에서는 반다이코리아와 공동으로 파워레인저의 신작 ‘갤럭시포스’의 부스도 운영한다. ‘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는 지난 7월 초 방영 후 인기를 높이고 있다. 작품은 역대 시리즈 중 가장 많은 캐릭터와 악당이 등장하며, 메인 주인공 럭키를 비롯한 캐릭터들의 특별한 능력과 최대 스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대원미디어는 신규 콘텐츠로 지난 10일 사업설명회를 가진 ‘조이드 와일드’를 본 행사에서 첫 공개 한다. '조이드 와일드'는 시리즈의 12년 만의 신작으로 남아에서부터 조이드에 추억을 가진 키덜트 계층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팬층을 확보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이드 와일드’는 오는 8월부터 완구를 판매하며, 9월 말 추석 연휴 애니메이션 특별 방영을 시작으로 10월에는 애니메이션 본 방영도 병행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정동훈 대표는 “‘캐릭터 라이선싱 페어 2018’을 통해 문화 콘텐츠 플랫폼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는 대원미디어의 방향성을 보여주겠다”라며 “대중문화를 선도하는 강력한 콘텐츠들의 집약체인 팝콘D스퀘어를 통해 대중들에게 한 걸음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대원미디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대원미디어에서 운영 중인 ‘팝콘D스퀘어’는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누구나 언제든지 쉽고 편하게 접할 수 있는 공간이다. ‘대원 뮤지엄’, ‘대원 콘텐츠 라이브’, ‘사일런트 D하우스’를 통해 전시, 공연, 체험 등 다양한 콘텐츠를 테마별로 접할 수 있다.


사진제공_대원미디어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