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2 목 21:53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옥탑방고양이’ 초복 맞아 치킨 쏜다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
 

연극 ‘옥탑방고양이’가 무더운 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이벤트는 여름맞이 특별 할인으로 8월 3일까지 평일 모든 공연에 한해 ‘옥탑방 Holiday할인’ 전석 12,000원(정가 35,000원)에 예매할 수 있다. 오는 18일부터 8월 1일까지 3주간에는 매주 수요일 8시 공연을 단돈 10,000원으로 관람 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극장을 찾아준 관객을 위해 공연이 끝난 후 배우들이 직접 시원한 맥주 한 잔씩을 증정하는 ‘수요일엔 WATER 말고 BEER’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매주 2명씩 공연 중 추첨을 통해 치킨 1마리 교환권을 증정한다. 초복인 17일을 시작으로 8월 25일까지 총 6주 동안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하이트 맥주와 대학로 림스치킨 후원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옥탑방고양이 공식 SNS(www.instagram.com/roofthousecat)을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이벤트를 준비한 ㈜악어컴퍼니는 “남녀노소 모든 연령대가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니만큼 가족, 연인, 친구들과 멀리 떠나지 않더라도, 시원한 공연장에서 즐겁게 관람하시고 여유를 가질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취지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연극 ‘옥탑방고양이’는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건축가를 꿈꾸는 경민과 드라마 작가를 꿈꾸는 정은의 특별한 만남으로 시작된 동거 이야기를 다룬다.


사진제공_(주)악어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