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7.19 목 20:36
상단여백
HOME 라이프
전시 ‘아이러브레고’ 수백만 개 레고 블록, 한국 첫 공개7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 2층

월드 투어 중인 ‘아이러브레고’ 전시회가 서울에서 첫 번째 포문을 연다.

‘아이러브레고’는 이탈리안 레고 유저 그룹(LUG)과 로마브릭(Romabrick)의 작품들로 2016년 이탈리아 전역에서 약 50만 명 이상의 방문자 수를 기록한 전시다. 이번 전시는 지금까지 보지 못한 새로운 레고의 세계를 한국 관람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러브레고’ 전시회는 로마 브릭에서 디자이너들이 창조적인 상상력으로 고대 중세의 로마부터 현대의 도시, 먼 미래의 우주까지 담아 총 여섯 개의 섹션으로 나뉘어져 있다. 로마브릭은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레고 제작 그룹 중 하나로 꼽힌다. 레고 조형물들은 실제 건축가와 엔지니어들이 설계하는 매우 독특한 방식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럽에서 가장 오래된 레고 유저 그룹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전시회에는 수백만 개 이상의 레고 블록과 수천 개의 미니 피규어들로 구성됐다. 또한, 우주왕복선, 선박, 성 그리고 오래된 사원들 속 숨겨진 캐릭터들을 찾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러브레고’는 오는 7월 20일부터 12월 30일까지 롯데백화점 김포공항점 문화홀 2층에서 전시된다.


사진제공_(주)자하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