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6 월 21:43
상단여백
HOME 컬쳐 축제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6월 22일 개막6월 22일부터 7월 9일까지 개최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이하 DIMF)’가 6월 22일 개막한다.

이번 DIMF의 개막작으로는 체코 최고의 흥행작인 뮤지컬 ‘메피스토’가 선정됐다. 뮤지컬 ‘메피스토’는 작가 괴테의 소설 ‘파우스트’를 재해석한 작품으로 여타 작품과는 달리 체코만의 밝고 경쾌한 음악으로 풀어낸 작품이다. 뮤지컬 ‘메피스토’는 군무와 음악을 바탕으로 한 화려한 무대 전환이 눈을 사로잡는다.

또한 지난 11회 DIMF 창작뮤지컬상을 수상한 뮤지컬 ‘피아노포르테’가 공식 초청작으로 DIMF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피아노포르테’는 한 손을 잃은 탈북 피아니스트 송명학과 두 번의 파양을 겪은 어린 천재 피아니스트 하도현이 서로의 아픔을 마주하면서 새로운 희망을 찾는 내용이다.

제12회 DIMF에서는 신작 뮤지컬, 창작 뮤지컬, 대학생뮤지컬페스티벌 등 관객들에게 하여금 새로운 뮤지컬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뮤지컬 ‘따뜻하게 부드럽게 달콤하게’, ‘열두 개의 달’, 동아방송예술대학교의 학생 창작 뮤지컬 ‘우리 동네 사람들’ 등의 작품들이 관객들을 기다린다.

제12회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은 6월 22일부터 7월 9일까지 대구 일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_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

강진영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