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30 수 20:10
상단여백
HOME 컬쳐 축제
‘DIMF 열린뮤지컬특강’ 인기에 힘입어 추가 모집6월 18일부터 1인 2매까지 신청 가능

‘DIMF 열린뮤지컬특강’이 추가 모집을 한다.

‘DIMF 열린뮤지컬특강’은 6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신청을 받은 지 일주일 만에 4회차 강의가 모두 마감됐다. 첫 번째 강연인 조승연 작가의 ‘뮤지컬과 인문학’이 오픈과 함께 높은 관심을 받기 시작하는 등 네 강의 모두 조기마감이 되었음에도 계속되는 문의와 관심으로 일부 회차를 추가 모집하기로 했다.

이에 총 4회차 특강 중 2, 3회차 원종원 교수의 ‘영화와 무비컬’과 장소영 음악 감독의 ‘뮤지컬 투란도트의 넘버와 스토리’의 특강 장소를 더 많은 참가자를 수용할 수 있는 ‘대구창조경제혁신센터 1층 C-quad’로 변경했다.

‘DIMF 열린뮤지컬특강’은 뮤지컬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15년부터 시작한 DIMF 뮤지컬아카데미다. 이번에는 ‘DIMF 열린뮤지컬특강’을 통해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뮤지컬에 대해 배우고 알아가는 특별한 강의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특강은 뮤지컬과 인문학, 뮤지컬 세부 장르에 이르는 강의에서부터 뮤지컬 ‘투란도트’ 음악 감독 장소영이 들려주는 제작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준비되어 있다. 또한, 마지막 특강에서는 ‘세계 4대 뮤지컬을 통해 보는 한국 창작 뮤지컬의 미래’라는 주제로 강의가 진행되며, 전 과정 참가자에게는 수료증을 전달하는 수료식도 함께 예정되어 있다.

‘DIMF 열린뮤지컬특강’의 추가 모집은 6월 18일부터 DIMF 사무국 전화예매(053-622-1946)를 통해 1인 2매까지 신청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마감된다.

한편 DIMF는 오는 16일 제4회 DIMF 뮤지컬스타 본선과 함께 6월 30일에는 역대 뮤지컬 스타 수상자들이 꾸미는 DIMF 뮤지컬스타 콘서트를 준비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엄선된 국내/외 뮤지컬 작품과 더불어 ‘만 원의 행복’, ‘백스테이지 투어’, ‘스타데이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준비된다.


사진제공_딤프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