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9 월 12:3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최초로 만나는 디즈니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이세영 메인 티저 영상 나레이션 녹음 현장 공개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이 2차 얼리버드 티켓 오픈 진행을 확정했다.

이번 티켓은 G마켓에서 단독으로 진행한 1차 얼리버드 티켓 매진에 힘입어 추가 판매된다. 2차 얼리버드 티켓은 온라인에서만 구성되는 특별 패키지 상품으로 파격 할인가를 제공한다. 더불어 배우 이세영의 메인 티저 영상 나레이션 녹음 현장이 공개됐다. 배우 이세영은 티저 영상 속에서 맑고 청량한 목소리로 겨울왕국과 ‘찰떡궁합’을 보여주며 대중들의 관심을 끈다.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은 월트디즈니 컴퍼니의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을 주제로 한 정식 라이선스 테마전이다. 국내에서는 약 1,200평 (3960㎡) 규모의 초대형 ‘겨울왕국 특설돔(고양시 일산서구 대화동 2605 원마운트 옆)’에서 진행된다. 이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전시회로 실내 아이스링크, 겨울왕국 속 캐릭터를 실 사이즈로 전시한다. 특히, 엘사와 안나로 변신할 수 있는 ‘프린세스 체험’, 겨울왕국 주인공들의 탄생 비화를 알 수 있는 ‘히스토리 존’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과 전시를 마련했다.

‘안녕! 겨울왕국 특별전’은 오는 6월 30일부터 11월 18일까지 일산 겨울왕국 특설돔에서 진행된다.


사진제공_프레인글로벌, STP라이프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