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8.6.20 수 18:09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컨설턴트’, 4월 20일 초연 앞두고 캐스팅 공개4월 20일부터 7월 1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연극 ‘컨설턴트’가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컨설턴트’는 제6회 세계문학상 대상을 수상한 임성순 작가의 소설 ‘컨설턴트’를 원작으로 한다. 작품은 의문의 남자 ‘M’으로부터 범죄 소설을 의뢰받고 한 편의 시나리오를 쓰게 된 무명작가 ‘J’가 얼마 뒤 자신의 시나리오대로 누군가 실제로 죽게 되면서 ‘회사’라는 거대한 조직에 합류해 벌어지는 이야기다.

냉철하고 치밀한 분석으로 자연스러운 죽음을 설계하는 컨설턴트 ‘J’ 역은 그룹 ‘파란’으로 데뷔 후 공연 무대에서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배우 주종혁과 주민진, 강승호가 함께 분한다. ‘J’를 발탁하여 회사로 끌어들이고 관리하는 의문의 킬러 ‘M’ 역에는 배우 고영빈, 오민석, 양승리가 맡는다.

회사의 지시를 전달하며 ‘J’의 이상형과 완벽하게 일치된 매혹적인 ‘매니저’ 역으로는 배우 김나미와 진소연이 연기한다. 회사의 지점장을 비롯하여 다역을 소화하는 ‘디아더’ 역에는 배우 김주일이 맡는다.

연극 ‘컨설턴트’는 3월 14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프리뷰 티켓이 오픈된다. 이번에 오픈되는 프리뷰 기간 공연 예매 시에는 4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프리뷰 공연을 관람하는 관객들에게 연극 ‘컨설턴트’의 배우들 사진이 들어간 특별한 사원증을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연극 ‘컨설턴트’는 4월 20일부터 7월 1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진행된다.

사진 제공_(주)아크컴퍼니

강진영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