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6 월 21:43
상단여백
HOME 댄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 개최2월 25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 3는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개최한다.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는 올해로 2회째로 생활 속의 태권도를 알리기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본 대회 상품으로는 ‘아이누리 온라인 샵’에서 판매 중인 ‘성장원 키플러스’, ‘혼합유산균 아이누리 포거트’, ‘아이누리 비타D 400IU’, ‘아로마 테라피 패치 아이누리 코코패치’를 증정한다. 또한,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 가족 공연관람권 4매와 배우들과 무대 위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선발대회는 사단법인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아이누리 한의원과 함께한다.

제작사 ㈜킥스 측은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태권도 자체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수준 높은 태권도 소재 퍼포먼스다”라며 “우리 생활 속의 태권도를 보여줄 ‘제2회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통해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물론 태권도에 대한 친밀도가 높아지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2017년 현란한 퍼포먼스로 주목을 받은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2’의 후속작이다. 공연은 태권도 마스터가 되기 위해 태권학교에 입학한 등장인물들이 난관을 뚫고 미션을 통과해가며 성장하는 모습을 퍼포먼스에 녹여냈다.

모던태권도 ‘킥스’ 시즌3는 오는 2월 25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쇼온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