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컬쳐 축제
음악축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1월 23일 블라인드 티켓 판매5월 19일부터 5월 20일까지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

음악축제 ‘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이하,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오는 5월 19일부터 20일 양일간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공식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공식 일정 및 1월 23일 블라인드 양일 권 티켓 예매 시작을 공지했다. 이번 행사는 기존의 양일 권 블라인드 티켓 예매뿐 아니라 일일 권 블라인드 티켓 예매까지 확장 오픈한다.

‘그린플러그드 서울 조직 위원회’는 “이번 공연은 ‘그린플러그드 서울’을 믿고 찾아 주시는 관객을 위해 더욱 많은 혜택과 편의를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며 “어느 때보다 차별화된 라인업과 ‘그린플러그드 서울’이 줄 수 있는 환경 캠페인 뮤직 페스티벌의 진정성으로 봄날의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8년 연속 블라인드 티켓이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달성한 바 있다. 이번 해 역시 공식 일정 공지만으로 음악 애호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블라인드 양일권 티켓 예매는 1월 23일에 판매되며 ‘그린플러그드 서울’의 상세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그린플러그드 서울’은 오는 5월 19일부터 5월 20일까지 난지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


사진제공_그린플러그드 서울 2018 조직위원회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