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6 월 19:07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미저리’ 2월 국내 초연…김상중-김승우-이건명 캐스팅2018년 2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

연극 ‘미저리’가 오는 2월 9일 국내 초연을 앞두고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미저리’는 인기 소설 ‘미저리’의 작가 폴을 동경하는 팬 애니의 광기 어린 집착을 담은 브로드웨이 최초의 스릴러 작품이다. 액션 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연극 데뷔작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배우 브루스 윌리스의 상대 애니 역을 연기했던 배우 로리 맷커프는 2018 골든글로브 여우조연상 노미네이트 됐다. 또한, 2017 LA비평가협회상 여우조연상 수상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한다.

연극 ‘미저리’의 국내 초연은 연기파 배우들이 캐스팅됐다. 인기 소설 ‘미저리’의 저자이자 유명 소설가 폴 역은 배우 김상중과 김승우, 이건명이 연기한다. 소설가 폴의 열렬한 광팬 애니 역에는 배우 길해연과 이지하, 고수희가 캐스팅됐다.

배우 길해연은 제25회 이해랑연극상을 받고 제47회 동아연극상 연기상을 받았다. 배우 이지하는 제2회 서울 연극인대상 연기상, 골든티켓 여우주연상 수상하고 드라마 ‘저글러스’에서 활약 중이다. 배우 고수희는 제16회 요미우리 연극상 여자 우수 연기상, 제43회 동아연극상 연기상 수상 및 영화 ‘타짜’, ‘미쓰 와이프’, 연극 ‘엘리펀트 송’, ‘청춘예찬’ 등에 출연했다. 배우 고인배는 실종된 폴의 행적을 수사하는 마을 보안관 버스터 역을 연기한다. 그는 연극 ‘그놈을 잡아라’, ‘사랑별곡’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연극 ‘미저리’는 12월 28일 오후 4시 프리뷰 티켓을 오픈한다. 프리뷰 기간인 2월 9일부터 2월 11일까지 30% 할인받을 수 있다. 연극 ‘미저리’는 2018년 2월 9일부터 4월 15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주)크리에이티브리더스그룹에이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