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 연습 현장 클립 영상 공개11월 28일부터 2018년 2월 25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이 개막을 앞두고 연습 현장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연습 현장 클립 영상은 뮤지컬 배우 윤소호, 강찬, 정휘, 고상호, 임준혁, 노윤, 양서윤, 허혜진을 비롯한 21명의 배우의 긴장감이 느껴지는 연습 현장을 담았다.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개막을 한 달 앞두고 있다. 사진은 지난 11월 6일 한남동 연습실에서 음악과 안무, 장면 연습을 디테일하게 맞춰보며 공연의 완성도를 높일 준비하고 있다.

10일에는 ‘베어 더 뮤지컬’의 대표 넘버 9곡의 하이라이트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넘버 ‘에피파니(Epiphany)’, ‘못난 인형(Plain jane fat ass)’, ‘베스트 켑 시크릿(Best kept secret)’, 13일에는 ‘원더랜드(Wonderland)’, ‘컨페션(Confession)’, ‘프로미스(Promise)’, 14일에는 ‘유앤아이(You&I)’, ‘911(911! Emergency)’, ‘크로스(Cross)’다.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계 고등학교에서 비밀리에 연애하는 두 남학생 피터와 제이슨의 사랑, 고민, 방황, 갈등을 담았다. 작품은 청소년들의 말 하지 못했던 성장의 아픔을 섬세하게 표현하며 정체성에 대한 고민까지 탄탄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한다.

뮤지컬 ‘베어 더 뮤지컬’은 11월 28일부터 2018년 2월 25일까지 백암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쇼플레이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