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3 금 21:5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배우 정성화, 꿈과 희망 담은 단독콘서트 개최11월 3일 오후 8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공연

뮤지컬 배우 정성화 단독 콘서트가 구리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정성화는 ‘정성화 단독콘서트 Dream.er -꿈 그리고 꿈을 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오는 11월 3일 오후 8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관객을 만난다.

이번 단독콘서트는 20년 이상 최정상의 무대를 선보인 배우 정성화의 인생 이야기를 담은 무대다. 그는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남우주연상에 이어 제19회 한국뮤지컬대상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지난 1994년 SBS 개그맨 공채로 데뷔해 드라마와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던 그는 뮤지컬 ‘영웅’, ‘맨 오브 라만차’, ‘라카지’, ‘레미제라블’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펼치며 뮤지컬 배우로 인정받았다. 이번 단독콘서트는 꿈을 이루고, 또 다른 꿈을 꾸고 있는 그의 인생 이야기를 통해 지친 현대인에게 따뜻한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구리아트홀에서 단독으로 진행되며 깜짝게스트와 화려한 무대 구성으로 진행된다. 티켓가격은 R석 9만원, S석 8만원, 구리아트홀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정성화 단독콘서트 Dream.er -꿈 그리고 꿈을 꾸는 사람들의 이야기’는 오는 11월 3일 오후 8시 구리아트홀 코스모스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구리아트홀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