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이블데드’ 굿바이 굿즈로 아쉬움 달래요9월 17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


뮤지컬 ‘이블데드’가 오는 9월 17일 공연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2008년 국내 초연 이후 9년 만에 선보였다. 작품은 B급 코미디 좀비 호러 뮤지컬로 객석까지 피가 쏟아지게 하는 등 과감한 시도로 주목받았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동명의 저예산 공포영화 ‘이블데드’를 무대로 옮겼다. 공연은 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난 다섯 명의 대학생이 좀비를 만나며 예상치 못한 상황을 그렸다. 배우 김대현과 강동호, 박강현, 조권, 우찬, 정가희, 서예림, 신의정, 김려원 등 대학로 스타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이선좌석(‘이미 선택된 좌석입니다’의 줄임말), 눈밭석(티켓이 모두 판매 돼서 좌석표가 하얗게 된 상태) 등 독특한 좌석 배치를 비롯해 이색 인터뷰 영상, 티켓 예매 순위 1위 공약 이벤트, 스페셜 플레이 데이 등 독특한 마케팅을 선보였다.

또한, 지난 8월 25일 ‘이블데드’ 공식 SNS를 통해 다양한 뮤지컬 작품의 패러디 포스터를 공개하고 패러디된 공연 및 기획사의 티켓을 소지한 관객에 한해 전석 40%의 할인 혜택을 제공했다. 뮤지컬 ‘이블데드’는 9월 17일 마지막 공연을 앞두고 굿바이 스페셜 이벤트로 9월 12일부터 17일까지 공연의 유료 관람자 모두에게 뮤지컬 패러디 포스터의 이미지가 담긴 핀버튼 배지를 증정한다.

뮤지컬 ‘이블데드’ 오는 9월 17일까지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주)쇼보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