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6 금 13:52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카운터테너 루이스 초이 ‘더 스토리’ 독창회 개최9월 16일 서초 페리지 홀에서

카운터테너이자 뮤지컬 배우 루이스 초이가 오는 9월 16일에 독창회 ‘더 스토리’ 개최한다.

카운터테너 루이스 초이는 클래식에서 뮤지컬 무대, 방송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그는 이번 독창회 ‘더 스토리’에서 본연의 모습인 카운터 테너로 돌아가 관객들을 맞이한다. 이번 공연은 Part 1. 클래식과 Part 2. 씨네마 뮤직으로 나눠진다. 음악은 물론 각 곡마다 루이스 초이의 음악인생에서 빼 놓을 수 없는 곡으로 구성해 진솔한 이야기와 함께 공연을 꾸밀 계획이다.

클래식 파트에서는 독일 유학 입시 시험에서 불렀던 헨델의 오페라 ‘알치나’를 시작으로 카운터테너를 꿈꾸며 희로애락이 담긴 오페라 곡들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씨네마 뮤직 파트에서는 ‘Nella Fantasia’, ‘Moon river’ 등 영화 속 주옥같은 명곡들과 전매특허 ‘Lascia Ch'io Pianga’까지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소속사 HJ컬쳐는 “하반기에는 더욱더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으로 인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루이스 초이의 음악적 역량을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알리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이라고 밝혔다.

카운터테너 루이스 초이 독창회 ‘더 스토리’는 9월 16일 서초 페리지 홀에서 공연된다. 티켓 예매는 14일 오후 2시 예스24, 인터파크 티켓 등을 통해 오픈된다.

사진 제공_HJ컬쳐

이기원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