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뮤지컬
“대표 뮤지컬 배우들 다 모였다!”…2017 알앤디웍스 첫번째 콘서트 진행8월 1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2017 알앤디웍스 첫번째 콘서트’가 8월 12일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콘서트는 알앤디웍스에서 매니지먼트사업을 시작한 이후 처음으로 소속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여 펼치는 합동 공연이다. 배우 송용진, 지혜근, 리사, 차지연을 필두로 총 15명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출연진에는 배우 고훈정, 조형균, 이충주, 최수진, 이우종, 이예은, 안은진, 이지수가 있다. 최근 새롭게 알앤디웍스에 합류한 배우 이하나, 송유택, 장지후도 출연한다.

‘2017 알앤디웍스 첫번째 콘서트’는 그동안 알앤디웍스에서 선보인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더데빌’, ‘록키호러쇼’ 등 독창적인 스타일의 세계를 지난 작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2017 알앤디웍스 첫번째 콘서트’에 출연하는 배우들은 각자 활발한 활동을 보이며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배우 차지연은 뮤지컬 ‘마타하리’에 출연중이다. 최근에는 뮤지컬 ‘서편제’에 캐스팅됐다는 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시선을 모았다. 배우 최수진은 2015년 공연에 이어 다시 한번 뮤지컬 ‘사의 찬미’에 함께한다. 배우 조형균은 뮤지컬 ‘록키호러쇼’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뮤지컬 ‘헤드윅’의 타이틀롤을 맡았다.  

‘2017 알앤디웍스 첫번째 콘서트’는 8월 12일 오후 2시와 7시, 2회에 걸쳐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열릴 예정이다.

사진 제공_클립서비스

이기원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