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스페셜 쇼케이스, 생중계로 보세요8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 개막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스페셜 쇼케이스가 오는 17일 저녁 8시, 네이버TV와 V앱에서 동시 생중계된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스페셜 쇼케이스는 ‘한 여름 밤의 뉴욕’을 주제로 하이라이트 장면 시연이 준비됐다. 뉴 페기소여 오소연의 연습실 셀프카메라, 전수경이 소개하는 ‘42번가’ 비하인드 스토리, 김석훈의 Letter’s Live, 최정원과 에녹의 스페셜 스테이지와 주연배우 토크타임, 관객들을 위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콘텐츠와 볼거리로 구성된다.

본 쇼케이스는 CJ MUSICAL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밀레니엄 힐튼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배우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브로드웨이로 건너온 페기소여가 뮤지컬 스타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냈다. 작품은 올해 21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캐스트와 업그레이드된 무대를 준비 중이다. 출연진은 김석훈과 이종혁, 최정원, 배해선, 전수경, 김경선, 오소연, 전예지, 에녹, 전재홍 등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8월 5일부터 10월 8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 개막한다.

 

사진제공_CJE&M㈜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