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캐스팅 공개…“배우 최우리, 이정화, 백성현까지!”9월 8일부터 10월 29일까지 CJ 아지트 대학로에서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캐스팅을 공개했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쿠미코’와 ‘츠네오’의 사랑과 이별을 담은 이야기다. ‘쿠미코’는 프랑스 작가 ‘프랑수아즈 사강’의 작품 속 인물을 사랑해 본인 역시 ‘조제’라고 불리기를 바라는 사람이다. 배우 최우리, 문진아, 이정화가 캐스팅됐다. ‘츠네오’는 ‘쿠미코’를 사랑하는 평범한 대학생이다. 배우 백성현, 서영주, 김찬호가 연기한다.

‘츠네오’ 역의 배우 백성현은 “오랫동안 좋아해 온 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 연극으로 만들어진다는 소식을 듣고 꼭 참여하고 싶었다. 워낙 많은 분의 사랑을 받는 작품이고, 출연작마다 찾아볼 정도로 관심 있는 배우 ‘츠마부키 사토시’가 연기한 역할이라 많은 부담이 있는 것도 사실이지만, 이 작품의 팬으로서 연극에서만 보여 드릴 수 있는 작품의 아름다움과 함께 저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리도록 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CJ문화재단 ‘스테이지업’의 두 번째 제작지원 공연이다. 작품은 일본 대표 작가 ‘다나베 세이코’가 1984년 6월 월간 ‘가도카와’에 발표한 동명의 단편소설을 무대화한 작품이다. 소설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2003년에 이누도 잇신 감독의 동명 영화로 만들어지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은 9월 8일부터 10월 29일까지 CJ 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된다.

사진 제공_벨라뮤즈㈜

이기원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