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2.11.29 화 16:35
상단여백
HOME 댄스
태권도복 인증하면 선물 받는 ‘태권도복왕 선발대회’4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2’가 ‘태권도복왕 선발대회’ 이벤트를 개최했다. 

‘제1회 킥스 어린이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는 4세부터 12세까지 어린이라면 누구나 도전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태권도복을 입은 아이의 사진을 ‘킥스:시즌2’ 공식 페이스북 내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게시하면 응모 완료된다. 당첨자 발표는 5월 8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된다. 상품은 순성 제나 주니어 카시트를 비롯해 가족공연관람권 4매, ‘킥스:시즌2’의 배우들과 만남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에 대해 제작사 ㈜킥스 측은 “‘킥스:시즌2’는 태권도 자체의 매력을 오롯이 담아낸 수준 높은 퍼포먼스다”라며, “우리 생활 속의 태권도를 보여줄 ‘킥스 어린이 태권도복왕 선발대회’를 통해 ‘킥스:시즌2’에 대한 친밀도가 높아지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2’는 2016년 1월 초연 당시 ‘스포테인먼트의 끝’이란 호평을 받았던 ‘모던 태권도 킥스’의 후속작이다. 공연은 태권도의 정통성을 수호하는 자와 파괴하려는 자의 운명을 건 대결을 현란한 퍼포먼스에 녹여낸 작품이다.

홀로그램 라이브 퍼포먼스 ‘킥스:시즌 2’는 4월 20일부터 8월 26일까지 올림픽공원 K-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쇼온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