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1.2.25 목 13:00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힙합유니온' 매드클라운-긱스-베이식, 4월 쇼미더레전드 무대 재연4월 7일 오후 8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1회 공연

 

의정부예술의전당이 ‘쇼미더레전드 : 힙합유니온(SHOW ME THE LEGEND)’을 선보인다.

‘쇼미더레전드 : 힙합유니온(SHOW ME THE LEGEND)’은 국내 최고의 래퍼들이 출연하는 힙합 공연이다. 이번 공연은 매드클라운, 긱스, 베이식이 출연한다.

매드클라운은 과거 힙합 레이블 ‘소울컴퍼니’에서 언더 래퍼로 활약했다. 매드클라운은 현재 차트 1위를 거머쥐는 가요계 히트메이커로 등극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get busy’와 ‘못 먹는 감’, ‘때려 박는 랩’, ‘우리 집을 못 찾겠군요’ 등을 선보인다.

2인조 힙합듀오 긱스는 타이틀곡인 ‘Officially Missing You’를 통해 데뷔했다. 긱스는 2011년 싸이월드 연간차트 3위에 오르는 등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번 무대에서는 ‘사이렌’, ‘숨이차’, ‘가끔’, ‘Respect’, ‘Divin’ 등으로 무대를 장악할 예정이다.

베이식은 2015년 쇼미더머니 시즌4의 우승자다. 그는 2008년 ‘Better Than The Best’로 데뷔했다. 한국 최대의 힙합크루 지기펠라즈의 멤버를 거쳐 지난 2월 래퍼 최초로 월간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이번 공연에서는 그의 히트곡인 ‘GXNZI’, ‘Sunday in my bedroom’, ‘Survivor’, ‘Stand up’ 등 힙합 열풍을 이끈 폭발적인 랩 플로우를 선보인다.

이번 힙합공연은 의정부예술의전당의 대표 브랜드 ‘인디페스타’ 첫 번째 시리즈다. ‘인디페스타’ 시리즈는 수준 높은 공연유치와 중저가의 관람료 책정으로 서울 관객까지 아우르는 ‘역 관람’ 행렬의 물꼬를 트고 있다.

인디페스타 1. <쇼미더레전드 : 힙합유니온(SHOW ME THE LEGEND)>은 4월 7일 오후 8시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1회 공연된다.

사진제공_의정부예술의전당​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민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