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7 금 16:36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핫한 래퍼들이 모였다!"… 의정부예술의전당 쇼미더레전드 진행4월 7일 매드클라운, 긱스, 베이식 출연

 

 

의정부예술의전당이 가장 뜨겁게 달궜던 쇼미더머니의 무대를 재현하고자 4월 7일 오후 8시 힙합공연 ‘쇼미더레전드(SHOW ME THE LEGEND)’를 선보인다.

의정부예술의전당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힙합공연 ‘쇼미더레전드(SHOW ME THE LEGEND)’는 지금까지 흔치않은 독특한 조합의 힙합 공연이다. 공연은 쇼미더머니 시즌2, 시즌5(프로듀서)의 매드클라운, 시즌4의 릴보이가 있는 힙합듀오 긱스, 시즌4 우승자 베이식이 무대에 오른다.

매드크라운은 ‘get busy’와 ‘못먹는 감’, ‘때려박는랩’, ‘우리집을 못 찾겠군요’ 등을 올린다. 긱스는 ‘사이렌’, ‘숨이차’, ‘가끔’, ‘Respect’, ‘Divin’ 등을 부른다. 베이식은 ‘GXNZI’, ‘Sunday in my bedroom’, ‘Survivor’, ‘Stand up’ 등을 선보인다.

매드클라운은 한국계 미국인 힙합 랩퍼이다. 싱글 ‘Luv Sickness’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2013년 씨스타 소유와 디지털싱글 ‘착해빠졌어’를 발매하며 공식적인 방송활동을 시작했다.

긱스는 2인조 힙합 그룹이다. 구성원은 릴보이와 루이이다. 데뷔앨범의 타이틀 곡인 ‘Officially Missing You’는 2011년 싸이월드 연간차트 3위에 올라 대중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긱스는 해를 거듭할수록 성숙한 모습으로 가요계의 음원강자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베이식은 데뷔 8년차의 언더그라운드에서 실력파 래퍼이다. 2008년 ‘Better Than The Best’로 데뷔했다. 한국 최대의 힙합크루 지기펠라즈의 멤버로 왕성한 활동을 해왔다.

의정부예술의전당은 수준 높은 공연유치와 중저가의 관람료 책정으로 서울 관객이 지방공연장을 찾는 ‘역관람’ 행렬의 물꼬를 튼 곳이다. 시민들에게 다양한 장르와 국내외 우수 공연들을 접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제음악극축제’와 문학축제인 ‘천상병 예술제’ 등 의정부예술의전당만의 브랜드 축제를 지속적으로 유치하고 있다.

‘쇼미더레전드(SHOW ME THE LEGEND)’는 의정부예술의전당 대극장에서 4월 7일 오후 8시, 단 1회 공연된다.

사진제공_의정부예술의전당​
 





김예은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예은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